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채널MBN
시간매주 화요일 오후 9:10 ~ 
기간2022년 12월 20일 ~
시청률회차정보

<불타는 트롯맨> 대국민 응원 투표 START!!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른 7팀의 트롯맨에게 지금 바로 투표해주세요!

카카오톡 채널추가하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불타는 트롯맨 관련 소식을 누구보다 발빠르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투표하기 방법 안내

1 투표기간 :2022.12. 28. (수) 0시 ~ 2023. 3. 6. (월) 24시까지

2 투표 방법 :참가자 중 7명 필수 투표, ID당 1일 1회 투표 가능

방송 다시보기

본 방송 놓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참가자들의 열띤 경연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주역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이 의기투합한 ‘초대형 트롯 오디션’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오디션’ 원조 제작진이라서 가능한 색다른 시도와 탄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뉴노멀 트롯 시대’를 화려하게 열 전망입니다.

참가자 명단 (100인)

1. 네이버 앱 또는 NOW 앱 접속

2. 투표 라이브 화면 우측의 모래시계 아이콘 클릭!

3. 키워주고 싶은 7팀의 트롯맨에게 투표! (ID 당 하루 한 번 투표 가능)

4. 참가자 프로필 화면에서도 투표 가능!

지금 바로! 당신의 트롯맨에게 투표하세요!

 ‘불타는 트롯맨’은 대국민 응원투표 방법을 공개했습니다다. 네이버 앱 혹은 네이버 나우 앱에 들어가 메인 화면에서 ‘불타는 트롯맨’을 선택하고, 모래시계 버튼을 눌러 투표를 하면 됩니다.

투표 화면에서는 ‘나만의 트롯맨’ 7팀에 투표를 할 수 있고, 하루 한 번 투표가 가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검색 후 참가자 프로필에서도 투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