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윈도우 사용자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간단한 동영상 편집부터 슬라이드 쇼 제작까지, 이 프로그램 하나면 충분합니다. 하지만 설치 방법이나 사용 방법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오늘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사양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사용하기 위해선 어떤 컴퓨터 사양이 필요한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히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아서 저사양 컴퓨터나 노트북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 운영체제: 32 비트 또는 64비트

– 윈도우7 또는 윈도우8 이상

– 팬티엄4 이상 또는 AMD K8 이상 프로세서

– 해상도: 1024 X 576 이상의 해상도

– 그래픽카드: Microsoft DirectX 9.0c 이상

윈도우 무비메이커 설치 방법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설치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2. 설치 화면이 나타나면 ‘다음’ 또는 ‘예’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3.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클릭합니다.4. ‘사진 갤러리’와 ‘무비 메이커’를 체크합니다. 다른 항목은 필요 없다면 체크 해제합니다.5. ‘다음’을 클릭해 설치를 준비합니다.6.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7. 설치 완료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8.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실행합니다.

설치 후기

실제로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설치해본 후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설치파일만 다운로드 받으면 간단히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뜰 때 ‘예’를 누르면 무사히 인스톨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삭제 방법

사용이 끝나서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삭제하고 싶으시다면,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Windows 필수 패키지 2012 항목을 더블 클릭해서 삭제하면 됩니다. 설치만큼이나 삭제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필요 없다면 깔끔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결론

윈도우 무비메이커는 간단한 동영상 편집이나 이미지 슬라이드 쇼 제작에 매우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한글화가 잘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오늘의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설치 방법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 또 다른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