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안내입니다. 드디어 임영웅 팬들이 기다려온 콘서트가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이틀간의 공연은 임영웅이 팬들과 소통하며 감동을 나눌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장소: 서울월드컵경기장(자세히)

공연기간: 2024.05.25 ~2024.05.26

공연시간: 180분

관람연령: 만 7세이상

가격

티켓팅 정보 및 예매 꿀팁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은 2024년 4월 10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예매는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됩니다. 팬들은 티켓팅 링크 접속과 더불어 빠른 예매를 위한 꿀팁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024 임영웅 콘서트 좌석 정보

콘서트 티켓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VIP석, R석, 테이블석, 시야방해석, 시야제한석 등 다양한 가격대와 특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연은 전석 지정좌석제로 진행되며, 좌석 배치도를 통해 자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주의사항

티켓 예매 시 인터파크 티켓 회원 가입 및 본인 인증이 필수입니다. 각 회차당 1인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은 제한됩니다. 특히, 고령자나 이동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은 2층 고경사 좌석의 예매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켓 수령 및 공연장 안내

예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일괄 배송됩니다.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전까지 운영되며, 티켓 디자인은 구역별로 색상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공연장 입장 시 충분한 이동 시간을 고려하여 미리 도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교통 정보

서울월드컵경기장은 공연 당일 주차장 이용이 어렵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며, 공연장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515-39입니다. 공연을 관람하는 팬들은 교통 정보를 사전에 확인하고, 시간에 여유를 두고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4년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HE STADIUM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기대하며, 팬 여러분의 성공적인 티켓팅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