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보증서 대출 신청 방법, 자격조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출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에서 최근 출시한 개인사업자 보증서 대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2023 5월 25일 이 제품이 출시되었고,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상품의 특징: 최대 1억원 대출 가능

우선, 이 대출 상품은 최대 1억원을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금리는 최소 5%대로, 중도 상환 시 해약금이 면제되기 때문에 조금 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대출 절차: 보증서만 있으면 당일 입금

일반적인 보증서 대출의 경우 보증서를 발급받고 은행에 직접 가서 서류를 작성하고 대출을 받아야 하지만, 카카오뱅크의 경우는 다릅니다. 보증서만 있다면, 비대면으로 당일 바로 입금을 해준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단,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을 해야 당일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

특별 이벤트: 보증 수수료 50% 지원

또한, 카카오뱅크는 이번 대출 상품 출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얼마를 빌리든, 신용보증재단에 들어가는 보증 수수료를 50%까지 지원해주는 것이죠. 이는 대출 실행 후 14일 이내에 납입 계좌로 보증료를 지원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카카오뱅크와 신용보증재단이 함께 진행한 상품의 한시적 이벤트로 보입니다. 따라서 개인사업자분들께서는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불필요한 시간을 아끼고 좋은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와 신규사업자 대출에 대한 정보

자세한 가입대상, 상품 종류, 세부적인 정보들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정보

👉저신용자 무직자대출 쉬운 곳, 5가지 조건 알아보기
👉10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BEST4